좋은글

[스크랩]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

고무동 2013. 12. 14. 13:11

 


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
아름답고, 사랑스럽고, 감미롭고,
부드럽고, 솜사탕처럼 달콤함으로 내 마음
한 켠에 늘 자리하는 당신,
당신을 사랑하는 난 날마다
행복해서 당신을 위한 시도 저절로 써지고,
당신을 위한 음악도 내 손에서 춤 추듯 
나옵니다.
이래서 사랑은 그 무엇과도 
바꿀 수 없는 소중한 것이지요. 가슴에 꼭 안
고 영원히 가져 가야 하는 것인가 봅니다.
당신 사랑 없는 나는 
생각조차 하기 싫으니 나 당신 사랑 꼭 
붙들고, 당신이 있어 행복한 마음 
영원히 간직하고 싶습니다!!..
내 곁엔 늘 당신이 있었습니다/이준호

늘 당신이 있었습니다.
내가 돌아가는 길엔 늘 당신이 있었습니다. 
멀리 손짓을 하며 
서 있기도 하고, 이따금씩 지쳐 있는 
모습도 보였습니다.
하지만 내 곁엔 늘 당신이
있었습니다. 낯익은 모습으로 당신이 
있었습니다. 
내가 잠시 당신을 등지고
떠나 있는 날에도 당신은 두 손 꼭 쥔 채,
늘 있던 곳에 있었습니다.
내가 되돌아와 당신을 
보았을 때 눈물 머금은 당신이 있었습니다.
그 자리에, 내가 만들어
놓은 그 자리에 당신이 있었습니다.
이제보니 당신은
나의 그림자였나 봅니다.
내가 힘겨워 하면 그 만큼
당신 지친 모습 보이고, 내가 슬며시 웃음
보이면, 그 만큼 즐거워 하는 당신은
또 하나의 나 였나봅니다.
내 곁에는 지금도 그런 당신이 있습니다.!!..
-   좋은 글 중에서   -

출처 : 그대가 머문자리
글쓴이 : 복사골 아저씨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