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주님....

[스크랩] 내가 있어야 할 자리는...

고무동 2010. 11. 28. 19:27

 

 



내가 있어야 할 자리는...   
나는 지금 어디에 있는지 
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
허공 속에 맴돈다. 
있어야 할 자리 없이 
민들레 홀씨처럼 
바람 불면 부는 대로 
목적지 없이 날아다니다. 
날다 날다 지치면 
이름 모를 어디에 뿌리내려 
한 시절 살다 가겠지..
밀려왔다 밀려가는 
파도처럼 
정착지 없는 삶이여..
내가 있어야 할 자리는 
안갯속에 묻혀 
산허리만 맴돌고..
나 안주할 자리 
내가 있어야 할 자리 
나의 자리는 어디메 있나..... 

출처 : 내가 있어야 할 자리는...
글쓴이 : 갈매기 원글보기
메모 :